연세대학교 클라우드 메일 안내 홈페이지

모바일 메뉴 닫기
 
 

Board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게시글 검색
전체
  • 대학원 신규 학번으로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지 않았다면,
    연세메일 계정에 연동된 학번 정보 변경을 적용해드립니다.
    단. 3월 입학생은 3월 1일 이후, 9월 입학생은 9월 1일 이후 변경 가능하며,
    아래 메일 주소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메일: ysmail@yonsei.ac.kr
    - 메일 본문 포함 사항: 기존 학번 / 신규 학번 
  • 학번을 부여 받은 후 3월 입학생은 3월 1일, 9월 입학생은 9월 1일 이후 신청가능하며,
    학번 당 계정은 1개만 생성 가능합니다.
    https://mail.yonsei.ac.kr 접속하여 "아이디 신청"에서 직접 계정을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시던 연세메일 계정을 삭제 후 재가입을 통해 아이디 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정을 삭제하면 기존 데이터 복구는 지원되지 않으니, 
    중요 데이터 백업 후 아래 메일로 계정 삭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메일 주소: ysmail@yonsei.ac.kr
    2. 연세메일 ID, 학번(교번/직번) , 삭제 후 회신받을 수 있는 다른 이메일 주소 포함
  • 계정 관리 비밀번호 변경
    웹메일(https://mail.yonsei.ac.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직접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브라우저 쿠키값을 삭제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